티스토리 뷰

투자 스토리

운의 흐름을 바꾸는 방법

늘품미니 2023. 9. 15. 22:52
반응형

 

 

운의 흐름을 바꾸는 방법

 

 

 

자매들과 전주 여행을 갔다. 그곳에 60년 넘게 사주를 보는 분이 계신다고 해서 오전에 잠깐 자매들과 사주를 보러 갔다. 그분이 나의 사주를 보고 얼굴을 보더니 "뭐 하러 왔어? 너무 좋아서 볼 게 없는데~"라고 하셨다. 그러면서 사주 보는 내내 '얼굴빛이 좋다. 미인이다. 귀부인 사주다. 재벌 사주다. 똑순이다. 재복이 있다. 봉사 정신이 투철하다. 인간성이 좋다. 정확하고 정직하다. 주식하면 대박 난다. 부동산 임대 사업을 해라.'라고 이야기하셨다.

 

 

 

 

 

 

 

카페에 앉아 차 한잔 마시면서 생각했다. 사실 20대 때 자매들과 사주를 보러 가면 딱히 좋다는 말을 들어본 적이 없다. 오히려 자매들은 복주머니를 타고 태어났네, 돈주머니를 세개를 가지고 태어났네, 돈 주머니가 주렁주렁 해서 절대 나가지 않는다고 했는데 나는 딱히 돈주머니를 이야기 하지도 않았고 재복이 있다는 말 자체를 들어본 적이 없다. 그래서 항상 뭔가 위축되어 있었다. 실제로 결혼할때도 시작이 달랐다. 심지어 신혼초에 사주를 보러 갔을 때도 그런 말을 들어본적이 없다. 

 

 

 

 

 

 

 

운의 흐름이 바뀌다. 

오늘 사주 보면서 그런 생각이 들었다. 사실 신혼초 이후 사주를 본적이 없는데 최근에 자매들과 여러 차례 사주를 보러 다녔는데 그때마다 나의 사주를 가장 좋게 이야기하셨다. 분명 이게 아니었는데 이상하다 생각했다. 그래서 결론을 내렸다.

 

 

항상 책을 읽고

부에 대한 공부를 하고

긍정에 대한 마인드를 가지고

날마다 밝고 건강하게 살고

끊임없이 글을 쓰면서

운의 흐름이 바뀐 것이다. 

 

 

사주는 8 자라고 했다. 앞으로 해도 8, 뒤로해도 8이기 때문이다. 하지만 8자를 옆으로 눕히면 무한이 된다. 

 

 

 

 

 

 

나는 그것을 깨달았다. 8자는 바뀌지 않지만, 얼마든지 사고를 전환하면 8자가 무한이 된다. 무한은 수, 양, 공간, 시간 따위게 제한이나 한계가 없음을 가리킨다. 무한을 곱하면 무한이 되고 무한을 더하면 무한이 된다. 얼마든지 우리는 무에서 유를 창조할 수 있다. 예전에는 사주 볼 때마다 부동산만 해라, 절대 주식하면 안 된다고 했다. 그런데 이번에는 주식으로 대박 나니 주식하라는 것이다. 

 

 

이렇게 얼마든지 운의 흐름이 바뀔 수 있다. 사고를 전환해야 한다. 내 몸 구석구석에 쌓인 부정적인 사고를 씻어 버리고, 나의 그릇에 밝고 긍정적인 기운을 모아야 한다. 그러면 운이 바뀐다. 그러면 운명이 바뀐다. 얼마든지 할 수 있다. 나는 오늘도 운이 좋은 사람, 복이 많은 사람이 되기 위해서 웃는다. 웃으면 복이 온다는 말이 그냥 있는 말이 아니었다. 되도록 활짝 웃자. 웃으면 진짜 복이 오고, 긍정의 주문을 외우면 끌어당김의 법칙에 따라 좋은 운을 불러온다. 

 

 

내가 하고 싶은 이야기는 사주가 아니다. 얼마든지 행동을 바꾸면, 사고를 바꾸면 운의 흐름이 바뀐다는 사실을 이야기 하고 싶었다.

 

 

 

 

 

 

 

성공한 사람들의 완벽한 모닝 루틴

성공한 사람들의 완벽한 모닝 루틴 루이즈 하우즈는 동기부여 자기 계발 전문가로 미국 100대 기업가로 선정되기도 한 인물입니다. 그는 지난 10년 동안 자신의 꿈과 목표를 이룬 최고의 성공자

www486www.com

 

 

경제적 자유를 얻고 싶다면 미국주식을 사라

경제적 자유를 얻고 싶다면 미국주식을 사라 왜 미국주식에 투자해야 할까? 오늘날 미국기업들이 만든 세상은 우리에게 엄청난 영향을 미치고 있다. 우리는 흔히 맥도널드에서 햄버거와 코카콜

www486www.com

 

 

책 <사이토 히토리의 1퍼센트 부자의 법칙> 소개 저자 줄거리 느낀점

사이토 히토리의 1퍼센트 부자의 법칙 도서 소개 '잃어버린 30년'으로 불리는 일본의 장기 불황 속에서도 끄떡없이 돈을 벌어 온 사이토 히토리. 그가 전하는 다섯 가지 법칙으로 이제 우리도 부

www486www.com

 

 

책 <돈보다 운을 벌어라> 김승호 저자 소개 줄거리 느낀점

돈보다 운을 벌어라 도서 소개 공자가 가죽 끈이 세 번 끊어지도록 읽은 책이 바로 주역이다. 인간 생활의 실천적 지침을 보여주는 지혜의 보고로서 주역을 읽으면 세상이 보이고 사람이 읽힌다

www486www.com

 

반응형